728x90
반응형
728x170
using System;
using System.Runtime.InteropServices;
#region 환경 블럭 생성하기 - CreateEnvironmentBlock(environmentHandle, tokenHandle, inherit)
/// <summary>
/// 환경 블럭 생성하기
/// </summary>
/// <param name="environmentHandle">환경 핸들</param>
/// <param name="tokenHandle">토큰 핸들</param>
/// <param name="inherit">상속 여부</param>
/// <returns>처리 결과</returns>
[DllImport("userenv", SetLastError = true)]
private static extern bool CreateEnvironmentBlock(ref IntPtr environmentHandle, IntPtr tokenHandle, bool inherit);
#endregion
728x90
반응형
그리드형(광고전용)
'C# > WIN32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#/WIN32] CreateProcess API 함수 선언하기 (0) | 2021.05.12 |
---|---|
[C#/WIN32] SetTokenInformation API 함수 선언하기 (0) | 2021.05.11 |
[C#/WIN32] WTSEnumerateSessions API 함수 선언하기 (0) | 2021.05.11 |
[C#/WIN32] WTSQueryUserToken API 함수 선언하기 (0) | 2021.05.11 |
[C#/WIN32] WTSGetActiveConsoleSessionId API 함수 선언하기 (0) | 2021.05.11 |
[C#/WIN32] CreateEnvironmentBlock API 함수 선언하기 (0) | 2021.05.11 |
[C#/WIN32] DuplicateTokenEx API 함수 선언하기 (0) | 2021.05.11 |
[C#/WIN32] CreateProcessAsUser API 함수 선언하기 (0) | 2021.05.11 |
[C#/WIN32] QueryFullProcessImageName API 함수 선언하기 (0) | 2021.05.11 |
[C#/WIN32] OpenProcess API 함수 선언하기 (0) | 2021.05.11 |
[C#/WIN32] WTSFreeMemory API 함수 선언하기 (0) | 2021.05.11 |
댓글을 달아 주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