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반응형
728x170
/// <summary>
/// 배열 확장
/// </summary>
public static class ArrayExtension
{
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 Method
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 Static
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 Public
#region 추가하기 - Append<TElement>(sourceArray1, sourceArray2)
/// <summary>
/// 추가하기
/// </summary>
/// <typeparam name="TElement">요소 타입</typeparam>
/// <param name="sourceArray1">소스 배열 1</param>
/// <param name="sourceArray2">소스 배열 2</param>
/// <returns>배열</returns>
public static TElement[] Append<TElement>(this TElement[] sourceArray1, TElement[] sourceArray2)
{
TElement[] targetArray = new TElement[sourceArray1.Length + sourceArray2.Length];
for(int i = 0; i < sourceArray1.Length; i++)
{
targetArray[i] = sourceArray1[i];
}
for(int i = sourceArray1.Length; i < sourceArray1.Length + sourceArray2.Length; i++)
{
targetArray[i] = sourceArray2[i - sourceArray1.Length];
}
return targetArray;
}
#endregion
#region 추가하기 - Append<T>(sourceArray, sourceValue)
/// <summary>
/// 추가하기
/// </summary>
/// <typeparam name="TElement">요소 타입</typeparam>
/// <param name="sourceArray">소스 배열</param>
/// <param name="sourceValue">소스 값</param>
/// <returns>배열</returns>
public static TElement[] Append<TElement>(this TElement[] sourceArray, TElement sourceValue)
{
TElement[] targetArray = new TElement[sourceArray.Length + 1];
for(int i = 0; i < sourceArray.Length; i++)
{
targetArray[i] = sourceArray[i];
}
targetArray[sourceArray.Length] = sourceValue;
return targetArray;
}
#endregion
}
728x90
반응형
그리드형(광고전용)
'C# > Common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#/COMMON] WebClient 클래스 : OpenRead 메소드를 사용해 인터넷 연결 여부 구하기 (0) | 2021.08.19 |
---|---|
[C#/COMMON] Environment 클래스 : MachineName 정적 속성을 사용해 컴퓨터명 구하기 (0) | 2021.08.19 |
[C#/COMMON] WindowsIdentity 클래스 : GetCurrent 정적 메소드를 사용해 현재 사용자명 구하기 (0) | 2021.08.19 |
[C#/COMMON] Environment 클래스 : GetFolderPath 정적 메소드를 사용해 특수 폴더 구하기 (0) | 2021.08.19 |
[C#/COMMON] Activator 클래스 : CreateInstance 정적 메소드를 사용해 제네릭 딕셔너리 객체 생성하기 (0) | 2021.08.19 |
[C#/COMMON] 배열 추가하기 (0) | 2021.08.18 |
[C#/COMMON] IAsyncEnumerable<T> 인터페이스 : 비동기 스트림 취소하기 (0) | 2021.08.15 |
[C#/COMMON] 누겟 설치 : System.Interactive.Async (0) | 2021.08.15 |
[C#/COMMON] HttpClient 클래스 : DefaultRequestHeaders 속성을 사용해 사용자 ID/패스워드 설정하기 (0) | 2021.08.15 |
[C#/COMMON] HttpClient 클래스 : HttpClientHandler 객체를 사용해 사용자 ID/패스워드 설정하기 (0) | 2021.08.15 |
[C#/COMMON] IAsyncEnumerable<T> 인터페이스 : 넥서스 저장소(Nexus Repository)에서 자산(Asset) 정보 구하기 (0) | 2021.08.15 |
댓글을 달아 주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