■ Model3DGroup 클래스 사용하기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▶ MainWindow.xaml
<Window x:Class="TestProject.MainWindow" xmlns="http://schemas.microsoft.com/winfx/2006/xaml/presentation" xmlns:x="http://schemas.microsoft.com/winfx/2006/xaml" Width="800" Height="600" Title="Model3DGroup 클래스 사용하기" FontFamily="나눔고딕코딩" FontSize="16"> <Grid> <Border Margin="10" BorderThickness="1" BorderBrush="Black"> <Viewport3D> <ModelVisual3D> <ModelVisual3D.Content> <Model3DGroup> <GeometryModel3D> <GeometryModel3D.Geometry> <MeshGeometry3D Positions="0 1 -4, 0 0 -4, 0 1 0, 0 0 0" TriangleIndices=" 0 1 2, 1 3 2" /> </GeometryModel3D.Geometry> <GeometryModel3D.Material> <DiffuseMaterial Brush="Blue" /> </GeometryModel3D.Material> <GeometryModel3D.BackMaterial> <DiffuseMaterial Brush="Red" /> </GeometryModel3D.BackMaterial> </GeometryModel3D> <AmbientLight Color="White" /> </Model3DGroup> </ModelVisual3D.Content> </ModelVisual3D> <Viewport3D.Camera> <PerspectiveCamera Position="-1 0.5 4" LookDirection="0 0 -1" UpDirection="0 1 0" FieldOfView="45" /> </Viewport3D.Camera> </Viewport3D> </Border> </Grid> </Window>
|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'C# > WPF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#/WPF] FFMpeg을 사용해 웹 카메라 사용하기 (0) | 2019.07.03 |
---|---|
[C#/WPF] 별(star) 그리기 (0) | 2019.07.02 |
[C#/WPF] 큐브 변형하기 (0) | 2019.07.01 |
[C#/WPF] Viewport3D 클래스 사용하기 (0) | 2019.06.30 |
[C#/WPF] DiffuseMaterial 클래스 사용하기 (0) | 2019.06.30 |
[C#/WPF] Model3DGroup 클래스 사용하기 (0) | 2019.06.30 |
[C#/WPF] MeshGeometry3D 클래스 : TriangleIndices 속성을 사용해 삼각형 만들기 (0) | 2019.06.30 |
[C#/WPF] DataGrid 클래스 : DataTable 바인딩 하기 (0) | 2019.06.30 |
[C#/WPF] Frame 클래스 사용하기 (0) | 2019.06.29 |
[C#/WPF] 네비게이션바 사용하기 (0) | 2019.06.29 |
[C#/WPF] 필기장 사용하기 (0) | 2019.06.29 |
댓글을 달아 주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