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반응형
■ MeshGeometry3D 엘리먼트 사용하기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<MeshGeometry3D
Positions="0 1 -4, 0 0 -4, 0 1 0, 0 0 0"
TriangleIndices=" 0 1 2, 1 3 2" />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728x90
반응형
'C# > WPF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#/WPF] TranslateTransform3D 엘리먼트 사용하기 (0) | 2019.08.06 |
---|---|
[C#/WPF] TranslateTransform3D 엘리먼트 사용하기 (0) | 2019.08.06 |
[C#/WPF] OrthographicCamera 엘리먼트 사용하기 (0) | 2019.08.05 |
[C#/WPF] Model3DGroup 엘리먼트 사용하기 (0) | 2019.08.05 |
[C#/WPF] DiffuseMaterial 엘리먼트 사용하기 (0) | 2019.08.05 |
[C#/WPF] MeshGeometry3D 엘리먼트 사용하기 (0) | 2019.08.05 |
[C#/WPF] PerspectiveCamera 엘리먼트 사용하기 (0) | 2019.08.05 |
[C#/WPF] DirectionalLight 엘리먼트 사용하기 (0) | 2019.08.05 |
[C#/WPF] AmbientLight 엘리먼트 사용하기 (0) | 2019.08.05 |
[C#/WPF] GeometryModel3D 엘리먼트 사용하기 (0) | 2019.08.05 |
[C#/WPF] ModelVisual3D 엘리먼트 사용하기 (0) | 2019.08.05 |
댓글을 달아 주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