■ 전체 화면 설정하기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using System.Windows;
using System.Windows.Media;
#region 전체 화면 설정하기 - SetFullScreen(window)
/// <summary>
/// 전체 화면 설정하기
/// </summary>
/// <param name="window">윈도우</param>
/// <returns>처리 결과</returns>
public bool SetFullScreen(Window window)
{
if(window == null)
{
return false;
}
ScaleTransform scaleTransform = new ScaleTransform();
scaleTransform.ScaleX = SystemParameters.PrimaryScreenWidth / window.Width;
scaleTransform.ScaleY = SystemParameters.PrimaryScreenHeight / window.Height;
FrameworkElement frameworkElement = window.Content as FrameworkElement;
if(frameworkElement != null)
{
frameworkElement.LayoutTransform = scaleTransform;
}
window.WindowState = WindowState.Maximized;
window.WindowStyle = WindowStyle.None;
window.ResizeMode = ResizeMode.NoResize;
return true;
}
#endregion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'C# > WPF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#/WPF] MeshGeometry3D 엘리먼트 : 꼭지점 공유를 통해 1/4조각 튜브 만들기 (0) | 2019.08.18 |
---|---|
[C#/WPF] MeshGeometry3D 엘리먼트 : Normals 속성을 사용해 1/4조각 튜브 만들기 (0) | 2019.08.18 |
[C#/WPF] MeshGeometry3D 엘리먼트 : Normals 속성을 사용해 법선 벡터 설정하기 (0) | 2019.08.16 |
[C#/WPF] 마우스 위치 픽셀 색상 구하기 (0) | 2019.08.16 |
[C#/WPF] MeshGeometry3D 엘리먼트 : 1/4조각 튜브 만들기 (0) | 2019.08.16 |
[C#/WPF] 전체 화면 설정하기 (0) | 2019.08.16 |
[C#/WPF] 3D 라인 그리기 (0) | 2019.08.16 |
[C#/WPF] Vector3DAnimationUsingKeyFrames 엘리먼트 사용하기 (0) | 2019.08.15 |
[C#/WPF] DoubleAnimationUsingKeyFrames 엘리먼트 : 테이블 위 상자 움직이기 (0) | 2019.08.15 |
[C#/WPF] VisualTreeHelper 클래스 : HitTest 정적 메소드를 사용해 히트 테스트하기 (0) | 2019.08.15 |
[C#/WPF] ParallelTimeline 엘리먼트 사용하기 (0) | 2019.08.14 |
댓글을 달아 주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