■ 삼각형 표면의 법선 벡터 구하기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using System.Windows.Media.Media3D;
#region 법선 벡터 구하기 - GetNormalVector(vector1, vector2, vector3)
/// <summary>
/// 법선 벡터 구하기
/// </summary>
/// <param name="vector1">벡터 1</param>
/// <param name="vector2">벡터 2</param>
/// <param name="vector3">벡터 3</param>
/// <returns>법선 벡터</returns>
public Vector3D GetNormalVector(Vector3D vector1, Vector3D vector2, Vector3D vector3)
{
return Vector3D.CrossProduct(vector2 - vector1, vector3 - vector1);
}
#endregion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※ 삼각형을 정면에서 바라보았을 때 삼각형의 꼭지점들이 반시계 방향으로 열거된다는 것을 가정한다.
'C# > WPF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#/WPF] MeshGeometry3D 엘리먼트 : TextureCoordinates 속성을 사용해 12면체의 브러시 매핑하기 (0) | 2019.08.21 |
---|---|
[C#/WPF] MeshGeometry3D 엘리먼트 : TextureCoordinates 속성을 사용해 피라미드의 브러시 매핑하기 (0) | 2019.08.21 |
[C#/WPF] SpotLight 엘리먼트 사용하기 (0) | 2019.08.19 |
[C#/WPF] PointLight 엘리먼트 사용하기 (0) | 2019.08.19 |
[C#/WPF] DiffuseMaterial 엘리먼트 : Color 속성 사용하기 (0) | 2019.08.18 |
[C#/WPF] 삼각형 표면의 법선 벡터 구하기 (0) | 2019.08.18 |
[C#/WPF] 두 벡터의 외적 구하기 (0) | 2019.08.18 |
[C#/WPF] 두 벡터의 각도 구하기 (0) | 2019.08.18 |
[C#/WPF] 두 벡터의 내적 구하기 (0) | 2019.08.18 |
[C#/WPF] MeshGeometry3D 엘리먼트 : 꼭지점 공유를 통해 1/4조각 튜브 만들기 (0) | 2019.08.18 |
[C#/WPF] MeshGeometry3D 엘리먼트 : Normals 속성을 사용해 1/4조각 튜브 만들기 (0) | 2019.08.18 |
댓글을 달아 주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