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728x170
■ VisualBrush 엘리먼트의 Visual 속성을 사용해 텍스트를 표시하는 방법을 보여준다.
▶ MainWindow.xaml
<Window x:Class="TestProject.MainWindow"
xmlns="http://schemas.microsoft.com/winfx/2006/xaml/presentation"
xmlns:x="http://schemas.microsoft.com/winfx/2006/xaml"
Width="800"
Height="600"
Title="VisualBrush 엘리먼트 : Visual 속성을 사용해 텍스트 표시하기"
FontFamily="나눔고딕코딩"
FontSize="16">
<Window.Resources>
<DiffuseMaterial x:Key="TextDiffuseMaterialKey">
<DiffuseMaterial.Brush>
<VisualBrush RenderOptions.CachingHint="Cache">
<VisualBrush.Visual>
<TextBlock Text="3D 문자열" />
</VisualBrush.Visual>
</VisualBrush>
</DiffuseMaterial.Brush>
</DiffuseMaterial>
</Window.Resources>
<Viewport3D>
<ModelVisual3D>
<ModelVisual3D.Content>
<GeometryModel3D
Material="{StaticResource TextDiffuseMaterialKey}"
BackMaterial="{StaticResource TextDiffuseMaterialKey}">
<GeometryModel3D.Geometry>
<MeshGeometry3D
Positions="0 0 0, 0 1 0, 1 0 0, 1 1 0"
TriangleIndices="0 2 3, 0 3 1"
TextureCoordinates="0 1, 0 0, 1 1, 1 0" />
</GeometryModel3D.Geometry>
<GeometryModel3D.Transform>
<RotateTransform3D>
<RotateTransform3D.Rotation>
<AxisAngleRotation3D x:Name="axisAngleRotation3D"
Axis="0 1 0" />
</RotateTransform3D.Rotation>
</RotateTransform3D>
</GeometryModel3D.Transform>
</GeometryModel3D>
</ModelVisual3D.Content>
</ModelVisual3D>
<ModelVisual3D>
<ModelVisual3D.Content>
<AmbientLight Color="White" />
</ModelVisual3D.Content>
</ModelVisual3D>
<Viewport3D.Camera>
<PerspectiveCamera
Position="0 0.5 1.5"
LookDirection="0 0 -1"
UpDirection="0 1 0"
FieldOfView="120" />
</Viewport3D.Camera>
</Viewport3D>
<Window.Triggers>
<EventTrigger RoutedEvent="Window.Loaded">
<BeginStoryboard>
<Storyboard
TargetName="axisAngleRotation3D"
TargetProperty="Angle">
<DoubleAnimation
From="360"
To="0"
Duration="0:0:10"
RepeatBehavior="Forever" />
</Storyboard>
</BeginStoryboard>
</EventTrigger>
</Window.Triggers>
</Window>
728x90
그리드형(광고전용)
'C# > WPF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#/WPF] SpecularMaterial 엘리먼트 사용하기 (0) | 2019.08.26 |
---|---|
[C#/WPF] SpecularMaterial 엘리먼트 사용하기 (0) | 2019.08.26 |
[C#/WPF] DrawingBrush 엘리먼트 사용하기 (0) | 2019.08.26 |
[C#/WPF] VisualBrush 엘리먼트 사용하기 (0) | 2019.08.25 |
[C#/WPF] VisualBrush 엘리먼트 사용하기 (0) | 2019.08.25 |
[C#/WPF] DrawingBrush 엘리먼트 사용하기 (0) | 2019.08.24 |
[C#/WPF] MeshGeometry3D 엘리먼트 : TextureCoordinates 속성을 사용해 정육면체의 브러시 매핑하기 (0) | 2019.08.24 |
[C#/WPF] MeshGeometry3D 엘리먼트 : TextureCoordinates 속성을 사용해 정육면체의 브러시 매핑하기 (0) | 2019.08.24 |
[C#/WPF] ImageBrush 엘리먼트 : Viewport 속성 사용하기 (0) | 2019.08.24 |
[C#/WPF] ImageBrush 엘리먼트 사용하기 (0) | 2019.08.2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