■ StreamGeometry 클래스 : 1개 이상의 연결된 베지어 곡선(Bezier Curve) 그리기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▶ MainWindow.xaml
<Window x:Class="TestProject.MainWindow" xmlns="http://schemas.microsoft.com/winfx/2006/xaml/presentation" xmlns:x="http://schemas.microsoft.com/winfx/2006/xaml" Width="800" Height="600" Title="StreamGeometry 클래스 : 1개 이상의 연결된 베지어 곡선(Bezier Curve) 그리기" FontFamily="나눔고딕코딩" FontSize="16"> <Grid> <Path Name="path" HorizontalAlignment="Center" VerticalAlignment="Center" Stroke="Turquoise" StrokeThickness="5" /> </Grid> </Window>
|
▶ MainWindow.xaml.cs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 using System.Windows; using System.Windows.Media;
namespace TestProject { /// <summary> /// 메인 윈도우 /// </summary> public partial class MainWindow : Window { 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 Constructor 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 Public
#region 생성자 - MainWindow()
/// <summary> /// 생성자 /// </summary> public MainWindow() { InitializeComponent();
StreamGeometry geometry = new StreamGeometry();
geometry.FillRule = FillRule.EvenOdd;
using(StreamGeometryContext context = geometry.Open()) { context.BeginFigure(new Point(10, 100), true, false);
List<Point> pointList = new List<Point>();
pointList.Add(new Point(100, 0 )); pointList.Add(new Point(200, 200)); pointList.Add(new Point(300, 100)); pointList.Add(new Point(400, 0 )); pointList.Add(new Point(500, 200)); pointList.Add(new Point(600, 100));
context.PolyBezierTo(pointList, true, false); }
geometry.Freeze();
this.path.Data = geometry; }
#endregion } }
|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'C# > WPF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#/WPF] StreamGeometry 클래스 : 다각형 그리기 (0) | 2020.09.23 |
---|---|
[C#/WPF] StreamGeometry 클래스 : 선 그리기 (0) | 2020.09.23 |
[C#/WPF] StreamGeometry 클래스 : 2차 베지어 곡선(Quadratic Bezier Curve) 그리기 (0) | 2020.09.23 |
[C#/WPF] StreamGeometry 클래스 : 1개 이상의 연결되는 2차 베지어 곡선(Quadratic Bezier Curve) 그리기 (0) | 2020.09.23 |
[C#/WPF] StreamGeometry 클래스 : 다각선 그리기 (0) | 2020.09.23 |
[C#/WPF] StreamGeometry 클래스 : 1개 이상의 연결된 베지어 곡선(Bezier Curve) 그리기 (0) | 2020.09.23 |
[C#/WPF] StreamGeometry 클래스 : 베지어 곡선(Bezier Curve) 그리기 (0) | 2020.09.23 |
[C#/WPF] StreamGeometry 클래스 : 호(Arc) 그리기 (0) | 2020.09.23 |
[C#/WPF] DataTemplateSelector 엘리먼트 사용하기 (0) | 2020.09.22 |
[C#/WPF] GroupStyle 엘리먼트 : HeaderStringFormat 속성을 사용해 헤더 문자열 포맷 설정하기 (0) | 2020.09.22 |
[C#/WPF] Binding 태그 확장 : StringFormat 속성을 사용해 문자열 포맷 설정하기 (0) | 2020.09.22 |
댓글을 달아 주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