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C#/MAUI/.NET6] Path 엘리먼트 : RenderTransform 속성에서 MatrixTransform 객체 단순 설정하기
C#/MAUI 2022. 5. 18. 17:03728x90
반응형
728x170
■ Path 엘리먼트의 RenderTransform 속성에서 MatrixTransform 객체를 단순 설정하는 방법을 보여준다.
▶ 예제 코드 (XAML)
<Path
HorizontalOptions="Center"
VerticalOptions="Center"
WidthRequest="100"
HeightRequest="100"
Stroke="Black"
Aspect="Uniform"
RenderTransform="1.5 1 0 1 10 100"
Data="M 13.908992,16.207977 L 32.000049 16.207977 32.000049 31.999985 13.908992 30.109983 Z" />
728x90
반응형
그리드형(광고전용)
'C# > MAUI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#/MAUI/.NET6] Rectangle 엘리먼트 : RadiusX/RadiusY 속성 사용하기 (0) | 2022.05.18 |
---|---|
[C#/MAUI/.NET6] Polyline 엘리먼트 : FillRule 속성 사용하기 (0) | 2022.05.18 |
[C#/MAUI/.NET6] Polyline 엘리먼트 : StrokeThickness/StrokeDashArray/StrokeDashOffset 속성 사용하기 (0) | 2022.05.18 |
[C#/MAUI/.NET6] Polygon 엘리먼트 : FillRule 속성 사용하기 (0) | 2022.05.18 |
[C#/MAUI/.NET6] Polygon 엘리먼트 : StrokeThickness/StrokeDashArray/StrokeDashOffset 속성 사용하기 (0) | 2022.05.18 |
[C#/MAUI/.NET6] MatrixTransform 엘리먼트 : Matrix 속성 사용하기 (0) | 2022.05.18 |
[C#/MAUI/.NET6] MatrixTransform 엘리먼트 : Matrix 속성 사용하기 (0) | 2022.05.18 |
[C#/MAUI/.NET6] CompositeTransform 엘리먼트 사용하기 (0) | 2022.05.18 |
[C#/MAUI/.NET6] TransformGroup 엘리먼트 사용하기 (0) | 2022.05.18 |
[C#/MAUI/.NET6] TranslateTransform 엘리먼트 : X/Y 속성 사용하기 (0) | 2022.05.18 |
댓글을 달아 주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