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반응형
728x170
▶ XAML
<Canvas>
<Canvas.Resources>
<Storyboard x:Name="storyboard">
<DoubleAnimationUsingKeyFrames
Storyboard.TargetName="translateTransform"
Storyboard.TargetProperty="X"
Duration="0:0:15">
<SplineDoubleKeyFrame KeyTime="0:0:7" Value="500" KeySpline="0.0 1.0 1.0 0.0" />
<SplineDoubleKeyFrame KeyTime="0:0:10" Value="200" KeySpline="0.0 0.0 1.0 0.0" />
<SplineDoubleKeyFrame KeyTime="0:0:15" Value="350" KeySpline="0.25 0.5 0.75 1" />
</DoubleAnimationUsingKeyFrames>
</Storyboard>
</Canvas.Resources>
<Rectangle
Width="50"
Height="50"
Fill="Blue"
MouseLeftButtonDown="rectangle_MouseLeftButtonDown">
<Rectangle.RenderTransform>
<TranslateTransform x:Name="translateTransform"
X="0"
Y="0" />
</Rectangle.RenderTransform>
</Rectangle>
</Canvas>
728x90
▶ C#
using System.Windows.Input;
#region 사각형 마우스 왼쪽 버튼 DOWN시 처리하기 - rectangle_MouseLeftButtonDown(sender, e)
/// <summary>
/// 사각형 마우스 왼쪽 버튼 DOWN시 처리하기
/// </summary>
/// <param name="sender">이벤트 발생자</param>
/// <param name="e">이벤트 인자</param>
private void rectangle_MouseLeftButtonDown(object sender, MouseEventArgs e)
{
this.storyboard.Begin();
}
#endregion
728x90
반응형
그리드형(광고전용)
'C# > Silverligh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#/SILVERLIGHT] DispatcherTimer 클래스 사용하기 (0) | 2014.03.06 |
---|---|
[C#/SILVERLIGHT] LinearDoubleKeyFrame 엘리먼트 : KeyTime 속성 사용하기 (0) | 2014.03.06 |
[C#/SILVERLIGHT] MediaElement 엘리먼트 : CurrentStateChanged 이벤트 사용하기 (0) | 2014.03.06 |
[C#/SILVERLIGHT] PointAnimation 엘리먼트 : 실행시 To 속성 동적 변경하기 (0) | 2014.03.06 |
[C#/SILVERLIGHT] PointAnimationUsingKeyFrames 엘리먼트 : 실행시 자식 속성 동적 사용하기 (0) | 2014.03.06 |
[C#/SILVERLIGHT] Storyboard 엘리먼트 : 실행시 TargetName 속성 동적 사용하기 (0) | 2014.03.06 |
[C#/SILVERLIGHT] Storyboard 엘리먼트 : 실행시 동적 할당하기 (0) | 2014.03.06 |
[C#/SILVERLIGHT] DoubleAnimation 엘리먼트 : 사각형을 투명하게 만들기 (0) | 2014.03.05 |
[C#/SILVERLIGHT] BounceEase 엘리먼트 사용하기 (0) | 2014.03.05 |
[C#/SILVERLIGHT] EasingDoubleKeyFrame 엘리먼트 사용하기 (0) | 2014.03.05 |
댓글을 달아 주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