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반응형
728x170
▶ MainWindow.xaml
<Window x:Class="TestProject.MainWindow"
xmlns="http://schemas.microsoft.com/winfx/2006/xaml/presentation"
xmlns:x="http://schemas.microsoft.com/winfx/2006/xaml"
Width="800"
Height="600"
Title="CachedBitmap 클래스 사용하기"
FontFamily="나눔고딕코딩"
FontSize="16">
<Grid>
<Image Name="image"
Margin="10"
Stretch="UniformToFill" />
</Grid>
</Window>
728x90
▶ MainWindow.xaml.cs
using System;
using System.Windows;
using System.Windows.Media;
using System.Windows.Media.Imaging;
namespace TestProject
{
/// <summary>
/// 메인 윈도우
/// </summary>
public partial class MainWindow : Window
{
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 Constructor
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 Public
#region 생성자 - MainWindow()
/// <summary>
/// 생성자
/// </summary>
public MainWindow()
{
InitializeComponent();
Loaded += Window_Loaded;
}
#endregion
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 Method
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 Private
#region 윈도우 로드시 처리하기 - Window_Loaded(sender, e)
/// <summary>
/// 윈도우 로드시 처리하기
/// </summary>
/// <param name="sender">이벤트 발생자</param>
/// <param name="e">이벤트 인자</param>
private void Window_Loaded(object sender, RoutedEventArgs e)
{
BitmapSource bitmapSource = BitmapFrame.Create
(
new Uri
(
"IMAGE/sample.jpg",
UriKind.RelativeOrAbsolute
)
);
TransformedBitmap transformedBitmap = new TransformedBitmap();
transformedBitmap.BeginInit();
transformedBitmap.Source = bitmapSource;
transformedBitmap.Transform = new ScaleTransform(5, 5, 25, 25);
transformedBitmap.EndInit();
CachedBitmap cachedBitmap = new CachedBitmap
(
transformedBitmap,
BitmapCreateOptions.None,
BitmapCacheOption.OnLoad
);
this.image.Source = cachedBitmap;
}
#endregion
}
}
728x90
반응형
그리드형(광고전용)
'C# > WPF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#/WPF] WriteableBitmap 클래스 : 비트맵 픽셀 조작하기 (0) | 2020.08.06 |
---|---|
[C#/WPF] Trigger 엘리먼트 : 버튼 클릭시 배경색 변경하기 (0) | 2020.08.06 |
[C#/WPF] Mouse 클래스 : GetPosition 정적 메소드를 사용해 마우스 위치 구하기 (0) | 2020.08.06 |
[C#/WPF] SystemParameters 클래스 : IsMouseWheelPresent 정적 속성을 사용해 마우스 휠 존재 여부 구하기 (0) | 2020.08.06 |
[C#/WPF] FormatConvertedBitmap 클래스 사용하기 (0) | 2020.08.05 |
[C#/WPF] TransformedBitmap 클래스 사용하기 (0) | 2020.08.05 |
[C#/WPF] BmpBitmapDecoder 클래스 : BMP 이미지 파일 로드하기 (Uri 사용) (0) | 2020.08.05 |
[C#/WPF] BmpBitmapDecoder 클래스 : BMP 이미지 파일 로드하기 (FileStrem 사용) (0) | 2020.08.05 |
[C#/WPF] DoubleAnimation 엘리먼트 : EasingFunction 속성에서 BackEase 객체 사용하기 (0) | 2020.08.05 |
[C#/WPF] ScrollBar 엘리먼트 : 색상 스크롤하기 (0) | 2020.08.04 |
댓글을 달아 주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