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반응형
728x170
▶ MainWindow.xaml
<Window x:Class="TestProject.MainWindow"
xmlns="http://schemas.microsoft.com/winfx/2006/xaml/presentation"
xmlns:x="http://schemas.microsoft.com/winfx/2006/xaml"
Width="800"
Height="600"
Title="DoubleAnimation 엘리먼트 : EasingFunction 속성에서 CircleEase 객체 사용하기"
FontFamily="나눔고딕코딩"
FontSize="16">
<StackPanel Margin="10">
<Rectangle Name="rectangle"
Width="200"
Height="30"
Fill="Blue">
<Rectangle.Triggers>
<EventTrigger RoutedEvent="Rectangle.MouseDown">
<BeginStoryboard>
<Storyboard>
<DoubleAnimation
Storyboard.TargetName="rectangle"
Storyboard.TargetProperty="Height"
From="30"
To="400"
Duration="00:00:3">
<DoubleAnimation.EasingFunction>
<CircleEase EasingMode="EaseOut" />
</DoubleAnimation.EasingFunction>
</DoubleAnimation>
</Storyboard>
</BeginStoryboard>
</EventTrigger>
</Rectangle.Triggers>
</Rectangle>
</StackPanel>
</Window>
728x90
반응형
그리드형(광고전용)
'C# > WPF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#/WPF] 색상 값 사용하기 (0) | 2020.08.11 |
---|---|
[C#/WPF] IValueConverter 인터페이스 : 바이트↔실수 변환자 사용하기 (0) | 2020.08.11 |
[C#/WPF] IValueConverter 인터페이스 : 실수→문자열 변환자 사용하기 (0) | 2020.08.11 |
[C#/WPF] MultiDataTrigger 엘리먼트 사용하기 (0) | 2020.08.11 |
[C#/WPF] AxisAngleRotation3D 엘리먼트 : 3D 애니메이션 사용하기 (0) | 2020.08.10 |
[C#/WPF] DoubleAnimation 엘리먼트 : EasingFunction 속성에서 BounceEase 객체 사용하기 (0) | 2020.08.09 |
[C#/WPF] ElasticEase 엘리먼트 사용하기 (0) | 2020.08.09 |
[C#/WPF] Slider 엘리먼트 사용하기 (0) | 2020.08.09 |
[C#/WPF] Polygon 클래스 : 다각형 그리기/편집하기 (0) | 2020.08.09 |
[C#/WPF] Keyboard 클래스 : FocusedElement 정적 속성을 사용해 포커스 엘리먼트 구하기 (0) | 2020.08.09 |
댓글을 달아 주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