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728x170
■ DoubleAnimationUsingKeyFrames 엘리먼트를 사용해 문자열을 교대로 표시하는 방법을 보여준다.
▶ MainWindow.xaml
<Window
x:Class="TestProject.MainWindow"
xmlns="http://schemas.microsoft.com/winfx/2006/xaml/presentation"
xmlns:x="http://schemas.microsoft.com/winfx/2006/xaml"
Width="800"
Height="600"
Title="DoubleAnimationUsingKeyFrames 엘리먼트 : 문자열 교대로 표시하기">
<Grid TextBlock.FontSize="192">
<TextBlock Name="eatTextBlock"
HorizontalAlignment="Center"
VerticalAlignment="Center"
Foreground="Red"
Text="EAT" />
<TextBlock Name="hereTextBlock"
HorizontalAlignment="Center"
VerticalAlignment="Center"
Foreground="Blue"
Opacity="0"
Text="HERE" />
</Grid>
<Window.Triggers>
<EventTrigger RoutedEvent="Canvas.Loaded">
<BeginStoryboard>
<Storyboard
TargetProperty="Opacity"
RepeatBehavior="Forever">
<DoubleAnimationUsingKeyFrames Storyboard.TargetName="eatTextBlock">
<DiscreteDoubleKeyFrame KeyTime="0:0:1" Value="0" />
<DiscreteDoubleKeyFrame KeyTime="0:0:2" Value="1" />
</DoubleAnimationUsingKeyFrames>
<DoubleAnimationUsingKeyFrames Storyboard.TargetName="hereTextBlock">
<DiscreteDoubleKeyFrame KeyTime="0:0:1" Value="1" />
<DiscreteDoubleKeyFrame KeyTime="0:0:2" Value="0" />
</DoubleAnimationUsingKeyFrames>
</Storyboard>
</BeginStoryboard>
</EventTrigger>
</Window.Triggers>
</Window>
728x90
그리드형(광고전용)
'C# > WPF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#/WPF] DoubleAnimationUsingKeyFrames 엘리먼트 : 공 떨어뜨리기 (0) | 2015.10.11 |
---|---|
[C#/WPF] DependencyPropertyDescriptor 클래스 : 의존 속성 변경시 이벤트 핸들러 추가하기 (0) | 2015.10.10 |
[C#/WPF] DynamicResource 엘리먼트 : 리소스 사용하기 (0) | 2015.10.10 |
[C#/WPF] ColorAnimationUsingKeyFrames 엘리먼트 사용하기 (0) | 2015.10.08 |
[C#/WPF] StringAnimationUsingKeyFrames 엘리먼트 : 문자열 교대로 표시하기 (0) | 2015.10.08 |
[C#/WPF] PointAnimationUsingKeyFrames 엘리먼트 : 공 튕기기 (0) | 2015.10.08 |
[C#/WPF] DoubleAnimation 엘리먼트 : 진자 운동 애니메이션 만들기 (0) | 2015.10.07 |
[C#/WPF] Binding 태그 확장 : RelativeSource 속성에서 RelativeSource 태그 확장을 사용해 상위 엘리먼트 속성 바인딩하기 (0) | 2015.10.07 |
[C#/WPF] Thumb 클래스 : 크기 조절 그립 사용하기 (0) | 2015.10.06 |
[C#/WPF] TextBox 클래스 : TextInput 이벤트 사용하기 (0) | 2015.10.0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