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반응형
728x170
■ GeometryGroup 엘리먼트의 FillRule 속성을 EvenOdd로 설정해 동심원을 만드는 방법을 보여준다.
▶ MainWindow.xaml
<Window x:Class="TestProject.MainWindow"
xmlns="http://schemas.microsoft.com/winfx/2006/xaml/presentation"
xmlns:x="http://schemas.microsoft.com/winfx/2006/xaml"
Width="800"
Height="600"
Title="TestProject"
FontFamily="나눔고딕코딩"
FontSize="16">
<Path
HorizontalAlignment="Center"
VerticalAlignment="Center"
StrokeThickness="1"
Stroke="Black"
Fill="#ccccff">
<Path.Data>
<GeometryGroup FillRule="EvenOdd">
<EllipseGeometry Center="120 120" RadiusX="50" RadiusY="50" />
<EllipseGeometry Center="120 120" RadiusX="70" RadiusY="70" />
<EllipseGeometry Center="120 120" RadiusX="100" RadiusY="100" />
<EllipseGeometry Center="120 120" RadiusX="120" RadiusY="120" />
</GeometryGroup>
</Path.Data>
</Path>
</Window>
728x90
반응형
그리드형(광고전용)
'C# > WPF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#/WPF] GifBitmapEncoder 클래스 : GIF 파일 생성하기 (0) | 2023.04.03 |
---|---|
[C#/WPF] BmpBitmapEncoder 클래스 : BMP 파일 생성하기 (0) | 2023.04.03 |
[C#/WPF] Image 엘리먼트 : Clip 속성 사용하기 (0) | 2023.04.02 |
[C#/WPF] Polygon 엘리먼트 : 별(star) 그리기 (0) | 2023.04.02 |
[C#/WPF] PathGeometry 엘리먼트 : Figures 속성을 사용해 복수 하위 패스 만들기 (0) | 2023.04.01 |
[C#/WPF] SizeAnimation 클래스 : ArcSegment 객체의 크기를 변경하는 애니메이션 만들기 (0) | 2023.04.01 |
[C#/WPF] PointAnimation 클래스 : 공을 일정 구간에서 반복적으로 움직이기 (0) | 2023.04.01 |
[C#/WPF] PointAnimation 엘리먼트 : 공을 일정 구간에서 반복적으로 움직이기 (0) | 2023.04.01 |
[C#/WPF] Path 엘리먼트 : Data 속성에서 패스 미니 언어 사용하기 (0) | 2023.03.30 |
[C#/WPF] CombinedGeometry 엘리먼트 : GeometryCombineMode 속성 사용하기 (0) | 2023.03.28 |
댓글을 달아 주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