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반응형
728x170
■ PointAnimation 엘리먼트를 사용해 공을 일정 구간에서 반복적으로 움직이는 방법을 보여준다.
▶ MainWindow.xaml
<Window x:Class="TestProject.MainWindow"
xmlns="http://schemas.microsoft.com/winfx/2006/xaml/presentation"
xmlns:x="http://schemas.microsoft.com/winfx/2006/xaml"
Width="800"
Height="600"
Title="TestProject"
FontFamily="나눔고딕코딩"
FontSize="16">
<Canvas
Width="400"
Height="400">
<Path
StrokeThickness="5"
Stroke="Black"
Fill="Blue">
<Path.Data>
<EllipseGeometry x:Name="ellipseGeometry"
Center="200 200"
RadiusX="50"
RadiusY="50" />
</Path.Data>
<Path.Triggers>
<EventTrigger RoutedEvent="Path.Loaded">
<BeginStoryboard>
<Storyboard>
<PointAnimation
Storyboard.TargetName="ellipseGeometry"
Storyboard.TargetProperty="Center"
Duration="00:00:01"
From="200 200"
To="50 50"
AutoReverse="true"
RepeatBehavior="Forever" />
</Storyboard>
</BeginStoryboard>
</EventTrigger>
</Path.Triggers>
</Path>
</Canvas>
</Window>
728x90
반응형
그리드형(광고전용)
'C# > WPF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#/WPF] Polygon 엘리먼트 : 별(star) 그리기 (0) | 2023.04.02 |
---|---|
[C#/WPF] PathGeometry 엘리먼트 : Figures 속성을 사용해 복수 하위 패스 만들기 (0) | 2023.04.01 |
[C#/WPF] GeometryGroup 엘리먼트 : FillRule 속성을 EvenOdd로 설정해 동심원 만들기 (0) | 2023.04.01 |
[C#/WPF] SizeAnimation 클래스 : ArcSegment 객체의 크기를 변경하는 애니메이션 만들기 (0) | 2023.04.01 |
[C#/WPF] PointAnimation 클래스 : 공을 일정 구간에서 반복적으로 움직이기 (0) | 2023.04.01 |
[C#/WPF] Path 엘리먼트 : Data 속성에서 패스 미니 언어 사용하기 (0) | 2023.03.30 |
[C#/WPF] CombinedGeometry 엘리먼트 : GeometryCombineMode 속성 사용하기 (0) | 2023.03.28 |
[C#/WPF] ImageDrawing 엘리먼트 : Rect/ImageSource 속성을 사용해 이미지 드로잉 그리기 (0) | 2023.03.26 |
[C#/WPF] DrawingGroup 엘리먼트 : BitmapEffect/OpacityMask 속성을 사용해 드로잉 그리기 (0) | 2023.03.26 |
[C#/WPF] DrawingGroup 엘리먼트 : 합성 드로잉 그리기 (0) | 2023.03.26 |
댓글을 달아 주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