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반응형
728x170
■ StreamGeometry 클래스를 사용해 1개 이상의 연결된 베지어 곡선(Bezier Curve)을 그리는 방법을 보여준다.
▶ MainWindow.xaml
<Window x:Class="TestProject.MainWindow"
xmlns="http://schemas.microsoft.com/winfx/2006/xaml/presentation"
xmlns:x="http://schemas.microsoft.com/winfx/2006/xaml"
Width="800"
Height="600"
Title="StreamGeometry 클래스 : 1개 이상의 연결된 베지어 곡선(Bezier Curve) 그리기"
FontFamily="나눔고딕코딩"
FontSize="16">
<Grid>
<Path Name="path"
HorizontalAlignment="Center"
VerticalAlignment="Center"
Stroke="Turquoise"
StrokeThickness="5" />
</Grid>
</Window>
▶ MainWindow.xaml.cs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Windows;
using System.Windows.Media;
namespace TestProject
{
/// <summary>
/// 메인 윈도우
/// </summary>
public partial class MainWindow : Window
{
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 Constructor
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 Public
#region 생성자 - MainWindow()
/// <summary>
/// 생성자
/// </summary>
public MainWindow()
{
InitializeComponent();
StreamGeometry geometry = new StreamGeometry();
geometry.FillRule = FillRule.EvenOdd;
using(StreamGeometryContext context = geometry.Open())
{
context.BeginFigure(new Point(10, 100), true, false);
List<Point> pointList = new List<Point>();
pointList.Add(new Point(100, 0 ));
pointList.Add(new Point(200, 200));
pointList.Add(new Point(300, 100));
pointList.Add(new Point(400, 0 ));
pointList.Add(new Point(500, 200));
pointList.Add(new Point(600, 100));
context.PolyBezierTo(pointList, true, false);
}
geometry.Freeze();
this.path.Data = geometry;
}
#endregion
}
}
728x90
반응형
그리드형(광고전용)
'C# > WPF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#/WPF] StreamGeometry 클래스 : 다각형 그리기 (0) | 2020.09.23 |
---|---|
[C#/WPF] StreamGeometry 클래스 : 선 그리기 (0) | 2020.09.23 |
[C#/WPF] StreamGeometry 클래스 : 2차 베지어 곡선(Quadratic Bezier Curve) 그리기 (0) | 2020.09.23 |
[C#/WPF] StreamGeometry 클래스 : 1개 이상의 연결되는 2차 베지어 곡선(Quadratic Bezier Curve) 그리기 (0) | 2020.09.23 |
[C#/WPF] StreamGeometry 클래스 : 다각선 그리기 (0) | 2020.09.23 |
[C#/WPF] StreamGeometry 클래스 : 베지어 곡선(Bezier Curve) 그리기 (0) | 2020.09.23 |
[C#/WPF] StreamGeometry 클래스 : 호(Arc) 그리기 (0) | 2020.09.23 |
[C#/WPF] DataTemplateSelector 엘리먼트 사용하기 (0) | 2020.09.22 |
[C#/WPF] GroupStyle 엘리먼트 : HeaderStringFormat 속성을 사용해 헤더 문자열 포맷 설정하기 (0) | 2020.09.22 |
[C#/WPF] Binding 태그 확장 : StringFormat 속성을 사용해 문자열 포맷 설정하기 (0) | 2020.09.22 |
댓글을 달아 주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