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반응형
728x170
▶ object 객체에서 XAML 구하기 예제
using System.Windows.Controls;
TextBox textBox = new TextBox();
textBox.Name = "textBox";
string xaml = GetXAML(textBox);
728x90
▶ object 객체에서 XAML 구하기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Windows.Markup;
using System.Xml;
#region XAML 구하기 - GetXAML(source)
/// <summary>
/// XAML 구하기
/// </summary>
/// <param name="source">소스 객체</param>
/// <returns>XAML</returns>
public string GetXAML(object source)
{
XmlWriterSettings setting = new XmlWriterSettings();
setting.Indent = true;
setting.IndentChars = new string(' ', 4);
setting.NewLineOnAttributes = true;
setting.OmitXmlDeclaration = true;
StringBuilder stringBuilder = new StringBuilder();
XmlWriter writer = XmlWriter.Create(stringBuilder, setting);
XamlWriter.Save(source, writer);
return stringBuilder.ToString();
}
#endregion
728x90
반응형
그리드형(광고전용)
'C# > WPF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#/WPF] Application 클래스 : Shutdown 메소드를 사용해 애플리케이션 종료하기 (0) | 2020.02.29 |
---|---|
[C#/WPF] MeshGeometry3D 클래스 : 구체 애니메이션 만들기 (0) | 2019.09.08 |
[C#/WPF] NAUDIO 라이브러리를 사용해 음악 재생하기 (0) | 2019.09.08 |
[C#/WPF] MeshGeometry3D 클래스 : 수레바퀴 만들기 (0) | 2019.09.02 |
[C#/WPF] ModelVisual3D 클래스 상속하기 (0) | 2019.09.01 |
[C#/WPF] MeshGeometry3D 클래스 : 리소스 사용하기 (0) | 2019.09.01 |
[C#/WPF] MeshGeometry3D 클래스 : 리소스 사용하기 (0) | 2019.08.28 |
[C#/WPF] MeshGeometry3D 클래스 : 삼각측량법을 사용해 비치볼 만들기 (0) | 2019.08.27 |
[C#/WPF] SpecularMaterial 엘리먼트 사용하기 (0) | 2019.08.26 |
[C#/WPF] SpecularMaterial 엘리먼트 사용하기 (0) | 2019.08.26 |
댓글을 달아 주세요